통영장애인복지관, 장애영유아 보육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은정 (59.♡.169.67) 입력 : 18-02-26 17:55 조회1,410회관련링크
본문
통영장애인복지관,
장애영유아 보육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왼쪽부터 통영시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 회장 김혜경,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정병두, 통영시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회장 이경아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병두)은 지난 26일(월) 통영시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자원봉사단 ‘초록바람’(회장 김혜경)과 통영시 가정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이경아)와 함께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협약 기관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증진과 장애영유아 보육 체계 구축을 통해 성장하는 장애영유아의 꿈을 키우며 행복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장애인복지사업 전반에 관해 상호 협력 지원하는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통영시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는 민간어린이집 56개소, 가정어린이집 48개소의 원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회의를 통해 보육관련 정보를 교환하면서 통영시 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영시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자원봉사단 ‘초록바람’ 김혜경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통영지역 장애영유아 보육 체계 구축을 통해 장애영유아와 관련된 정보를 교환하고 보육교사와 원아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및 장애체험활동을 수시로 실시하여 장애예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통영시 민간.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업무협약식 장면
댓글목록
현재 0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